맛집 스케치 / / 2023. 5. 8. 12:54

[마카롱 맛집] 신동카페거리 디저트 맛집 몽땅카롱!!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오늘은 신동카페거리에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마카롱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점심을 먹기 위해 대기를 하다 맞은편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어 저 가게는 뭐지~? 하며 궁금증에 가본 곳~

이곳이 마카롱 맛집일 줄이야 ㅎㅎ 👍😆

몽땅카롱 https://naver.me/xbn3QBvD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몽땅카롱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882번길 107-62 101호

영업시간 : 매주 금토일 13:00 ~ 21:00 (정확한 오픈일정은 인스타그램 캘린더 참고)

http://www.instagram.com/montant_caron/

몽땅카롱매주 금토일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매장 입구 유리에 붙어있는 달력을 보시면 보라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날이 오픈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단체주문과 문의사항카카오톡 몽땅카롱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매장 안은 깔끔하고 아기자기 그 자체!!

사장님이 보라색을 좋아하시나 봐요~

전체 톤이 연보라색으로 꾸며진 걸 보니~

사장님들이 프랑스 유학을 다녀오신 거 같았어요~

매장 입구 왼쪽 벽면에 파리 에꼴벨루에 수료증이 걸려 있었답니다!! 👍

그래서 더 기대되는 마음으로 순서를 기다렸지용~ ㅎㅎ

매장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넘 귀여워요~ 😍

몽땅카롱 달력도...

우와~ 보이시나요~

형형색색의 마카롱들~

보기만 해도 넘 행복합니다!! (❁´◡`❁)

마카롱뿐만 아니라 밀크티, 바나나 푸딩, 휘낭시에도 보이네요~

우연히 알게 된 이곳~

앞으로 왠지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

포장용 쇼핑백과 박스도 넘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

마카롱은 개별포장이 가능하고 선물용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7구 15구 이렇게 박스에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마카롱 5개와 밀크티,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를 샀답니다.

우와~ 밀크티는 넘 예술이었어요!!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도 제가 근래 먹어본 것 중 최고!!

마카롱은 말할 필요도 없구요~

제가 산 마카롱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ㅜㅜ

이 날 비가 오는 바람에 정신머리가 ㅜㅜ

한 손엔 우산 들랴 핸드폰으로 사진 찍으랴 배고파서 먹느라 ㅋㅋ

담에는 이쁘게 찍어 올릴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