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3. 29. 16:45

[용인 수지 빵집] 디저트 봄 / 그랜드 하얏트 호텔출신 제과기능장이 운영하는 빵집 / 쌀로 만든 빵 / 가성비 빵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 날씨가 어엿한 봄이네요!! 🌷

꽃구경 가야 하는데 다른 일정이 바빠서 가지 못하는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기 위해 봄 분위가 물씬 나는 카페라도 방문해 보자~라는 생각으로 주말에 용인 수지 신봉동에 있는 '디저트 봄'이라는 카페를 갔습니다. ☕

디저트 봄 https://naver.me/5pjiiuvH

 

디저트 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7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 디저트 봄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114 B107

영업시간 : 10:30 ~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포장

전화번호 : 0507-1313-9845

반응형

'디저트 봄'은 그랜드하얏트 서울 제과부에서 25년 동안 근무하신 대한민국 제과기능장께서 직접 빵을 만드시는 곳입니다.

동네에 숨은~ 나만 알고싶은 빵집입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있는!! 가성비 최고인 빵집!!

버스 정류장 뒤쪽에 있어서 지나다니실 때 잘 보셔야 해요 ㅜㅜ

신봉동 우체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빵 사진을 업로드해볼께요 ㅎㅎ🍞

요즘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빵을 맛볼 수 있다니 ~ 대박!!

케이크는 제가 간 시간이 늦은 오후여서 거의 다 소진된 상태였어요~ ㅜㅜ

케이크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으로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이곳에서 유명한 타르트는 거의 소진되었네요 ㅜㅜ

다음에는 좀 더 일찍와서 타르트를 꼭 구입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밑에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밀가루 NO! 버터 NO! 오일 NO! 글루텐 NO!

쌀 카스테라~ 

저도 그 맛이 궁금해서 언능 짚었습니다. ㅋ 

하나 밖에 안남았더라구요 ㅎㅎ

커피도 같이 판매하고 계셔서~

아이스아메리카를 주문하고 매장 구경을 해봅니다!!😉

빵과 커피는 함께해야 제맛이죠 ㅎㅎ

케이크 진열장이 있는 벽면에 사장님의 각종 자격증과 감사패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진열된 사진만 보셔도 말이 필요 없겠죠 ㅎㅎ

한 쪽편에는 케이크 포장 상자와 뽀또 머랭이 보이네요!! 

아기자기의 극치 ㅎㅎ

매장이 깔끔하고 사장님 부부가 너무 친절하세요!!

빵집 안으로 들어가서 커피 한잔에 빵을 먹으며 버스를 기다리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매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이곳만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가게명처럼 봄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소금빵과 크루아상, 쌀 카스테라, 마들렌을 한아름 사서 커피와 함께 테이크아웃 했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이곳을 지나가게 되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동네에 베이커리 명장이 운영하시는 빵집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고 자랑스럽네요 ㅎㅎ

다음에는 타르트 사진도 함께 올려볼께요!!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