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4. 6. 16:40

[광교 카페]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 광교 팥빙수, 눈꽃빙수 / 빙수계의 지존 / 빙수계의 원탑 & 빙수 명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이 오고 있나봅니다!

점점 4계절 중 봄과 가을은 짧아지는 느낌이들어 아쉬운데요~ ㅜㅜ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밀크빙수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광교 아브뉴프랑을 간 김에 빙수계의 원탑밀탑빙수를 가보았습니다. 🍨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https://naver.me/x3br7ExD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1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반응형

📍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광교아브뉴프랑 1층

영업시간 :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전화번호 : 0507-1317-1490

36년 빙수 명가!! 눈꽃빙수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밀탑빙수는 몇년 전까지만 해도 현대백화점에서만 먹을 수 있었는데요~

현대백화점에서 매장이 없어진 뒤 아쉬워했는데 ㅜㅜ

다행히 체인점이 생겨 먹을 수 있게 되어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예전의 맛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눈꽃빙수, 밀크빙수 중에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

예전에 현대백화점에만 있을 때는 대기표를 뽑고 1시간 이상 기다려야지만 먹을 수 있는 시절이 있었는데요 ㅎㅎ

그때 만큼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

체인점이 되면서 메뉴가 더 다양해진 느낌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빵종류까지~

몇 개월전까지만해도 안보이던 밀탑 크림단팥빵과 전병세트도 보이네요~

체인점이 되고 나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것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너무 깔끔하고 모던했습니다.

매장 한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냅킨, 물, 종이컵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실내인테리어가 실내정원 느낌이 납니다.

깔끔한 화이트톤과 브라운, 그린톤의 조화가 보기 좋습니다.!! 👏

저희는 이른 저녁을 먹고 디저트로 먹으러 간 시간이라 매장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 너무 좋았답니다.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네요 ㅎㅎ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빙수가 나왔습니다.

밀탑 빙수의 또 하나의 장점은 빠르게 나온다!!입니다.

오~ 보기만해도 군침이 확~

지인중에 목감기가 있는 분이 있어서 꿀유자차도 주문했어요~

역시 빙수는 밀탑!!

너무 맛있네요~

하루의 피곤함이 확~ 날라가는것 같았습니다!! ㅎㅎ

빙수가 생각날때 가까이 갈 수 있는 곳이 있어 너무 좋네요 ㅎㅎ

여러분도 더운 날씨 피곤함과 더위를 날려버리고 싶으시다면 밀탑빙수를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