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5. 8. 10:33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 전국 5대 짬뽕 송탄영빈루 광교점!! 중식 맛집!! 짬뽕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오늘은 중식이 먹고싶을 때 부담 없이 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원 영통구 광교 분위기 임장을 하다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어 출출한 배를 채우러 갔던 곳!!

바로~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송탄 영빈루!!

분위기 임장을 같이 하신 조원분의 소개로 간 곳인데요~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한 짬뽕밥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지~"하고 마음속 다짐을 한 후 다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송탄영빈루 광교점 https://naver.me/5BvqEdmf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송탄영빈루 광교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지층 CB6호

영업시간 : 11:00 ~ 22:00

무선인터넷, 포장 / 배달 가능, 주차

전화번호 : 031-214-8688

송탄영빈루 광교점은 광교아브뉴프랑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는 광교아브뉴프랑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부터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고요, 세트 요리 구성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

1945년에 개업하셔서 3대째 이어져 온 조리법으로 요리하는 곳!!

식당 안쪽 벽에 메뉴에 대한 손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그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함 그 자체!!

송탄영빈루 본점의 옛 모습이 담긴 흑백사진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다른 중식당과 다른 점이 하나 있었는데요~

양파와 짜사이가 없다는 거~~ ㅜㅜ

이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

김치와 단무지는 매장 입구 쪽 셀프바를 이용해 부족할 때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드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2인 세트 중 크림새우, 찹쌀탕수육, 짜장, 짬뽕을 주문했는데요~

그중 크림새우가 먼저 나왔습니다. ㅎㅎ

그 뒤를 이어 찹쌀탕수육도 나왔어요~!!

소스는 따로 나오지 않고 탕수육에 묻혀져 나오네요~

찍먹파는 다소 아쉬울 듯합니다!! ㅎㅎ

탕수육의 겉은 바삭바삭하고 소스는 달달한 맛!!

그다음으로 송탄영빈루의 대표 음식 마약짬뽕이 나왔어요!! ㅎㅎ

국물이 찐하고 고기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있는...👍

맛있어요~ ㅎㅎ

다음은 짜장면~~

원래는 계란이 얹어진 간짜장을 먹고 싶었는데 ㅜㅜ

세트 메뉴에 포함된 짜장은 기본이라 ㅜㅜ

아쉬웠어요~

담에 갈 때는 추가 요금을 내고 메뉴 변경가능한지 꼭 물어보고 바꿔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마음속으로 합니다 ㅎㅎ

배를 채우고 나오니 어느덧 노을이 😉

너무 좋네요~

[ 함께 보면 좋은 🥗광교아브뉴프랑 맛집🍰 관련 글 ]

2023.04.06 - [맛집 스케치] - [광교 카페]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 광교 팥빙수, 눈꽃빙수 / 빙수계의 지존 / 빙수계의 원탑 & 빙수 명가

 

[광교 카페] 밀탑 광교아브뉴프랑점 / 광교 팥빙수, 눈꽃빙수 / 빙수계의 지존 / 빙수계의 원탑 &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이 오고 있나봅니다! 점점 4계절 중 봄과 가을은 짧아지는 느낌이들어 아쉬운데요~ ㅜㅜ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밀크빙수

woosam-sto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