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3. 13. 16:50

[대전 맛집] 대전 성심당 DCC점 성심당카페 / 브런치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대전하면 성심당!!

대전가서 성심당을 가지 않으면 뭔가를 안 하고 온듯한 느낌을 받는데요~ 🍞

친구를 따라 성심당카페를 가보기전까지는 성심당은 빵만 파는 곳인 줄 알았다는 ㅜㅜ

성심당카페는 브런치 카페로 커피 등의 음료는 물론 간단한 브런치 메뉴들과 1층에 있는 성심당에서 사 온 빵까지 먹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

대전 성심당 DCC점 성심당카페 https://naver.me/FyexJvVV

 

성심당 DCC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926 · 블로그리뷰 2,056

m.place.naver.com

📍 대전 성심당 DCC점 성심당카페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07

영업시간 : 08:00 ~ 20:00 / 라스트오더 브런치 19:00, 음료 19:30

주차 : 건물 지하주자장(평일 1시간 무료, 주말 무료)

전화번호 : 042)220-4191

반응형

대전 성심당DCC점은 롯데시티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2층 성심당 카페로 go go!!

주차성심당을 이용하시면 평일 1시간 무료, 주말에는 무료라고 합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 메뉴판과 유모차는 매장 밖의 로비에 두고 입장해 달라는 안내표지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8시까지이지만 주문 마감시간이 있는데요~

브런치오후 7시까지, 음료오후 7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용!! 👀🧐

자~ 이제 매장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야호~

매장 안에는 벌써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저희도 오전 11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말이죠!! 

실내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뭔가 엔틱한 느낌이 나는 실내인테리어!!

혼자 와서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창가자리에 아일랜드식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매장 구경은 잠시 미루고...

일단 주문을 하기로 합니다.

카드 결제로 주문하시는 분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벌써 솔드아웃된 음식이 있네요 ㅜㅜ 슬퍼요 😭

하지만, 착한 가격에 슬픈 마음을 추스르고 주문을 해봅니다. ㅎㅎ 👏👏

음식을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아까 다 못 본 매장을 구경해 보기로 합니다. ㅎㅎ

매장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꽤 있었습니다.

귀여워요~ 😍

매장 한쪽에는 음식을 받고 다 먹은 음식을 가져다 놓을 수 있는 퇴식구가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요~

픽업대 있는 곳에 주문방법이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매장 내 좌석이 꽉 차서 혹시라도 음식주문 후 자리에 못 앉으시는 분들을 위해 자리 먼저 잡으신 후 주문하시라는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현금, 상품권, 할인권으로 결재를 하시는 분들은 카운터에서 결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대박 👍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

저희는 치킨샐러드,  BLT 샌드위치, 명란토스트와 커피를 주문했답니다. 😉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깜놀!! ㅎㅎ

진짜 가성비 값!! 최고 👍😍

매장 한쪽에는 각종 식기류와 그릇, 냅킨을 가져다 셀프로 가져다 쓸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카운터 앞에는 1층 매장에서 사 온 빵을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미니 오븐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

친구 덕분에 알게 된 대전 성심당DCC점 성심당카페!!

너무 좋았어요!!

착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까지~

다음에 오면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전설의 팥빙수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