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6. 11. 10:55

[하남 스타필드 맛집] 이비티 스타필드 하남점 / ebt /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피자 맛집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 갔다가 알게 된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른 아침 시간이라 아직 오픈하기 10분 전이었지만 양해를 구하고 미리 ebt 매장안으로 들어가 메뉴를 검색하고 11시 땡 하자마자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이비티 스타필드 하남점 https://naver.me/FGeTujo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이비티 하남스타필드 하남점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G269호

✔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라스트 오더 20:30 )

    * 11시 오픈 입장 가능 11시 30분 런치 시작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전화번호 : 0507-1342-8521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화~악 묻어납니다.

처음에는 인테리어만 이쁜건 아니겠지 속으로 생각하며 반신반의하며 들어가서 메뉴를 고른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 모든 것이 기우였다는걸 음식이 나온 후 알게 되었습니다!! 😍

카운터 주변과 입구에 보면 생맥주와 와인도 구비되어 주문한 식사와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나 소개팅 장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비티(ebt)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면 트러플 오일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

언능 친구 맺고 트러플 오일 하나 받았습니다!! 😉

매장 입구 앞에 메뉴가 적힌 게시판이 세워져 있어 함 찍어보았습니다.

메뉴 안 사진으로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매장 안이 굉장히 길고 넓었어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도 있었고요!!

테라스쪽으로 나가는 쪽의 분위기는 또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네요 ㅎㅎ

매장 중간에 보시면 화덕이 있더라구요!!

화덕에 구운 피자라 맛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중간 벽 쪽으로 아이들과 같이 오는 손님을 위해 어린이용 식기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드뎌~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

주문태블릿이용해서 하고요 메뉴톡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만약 태블릿 이용하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직원부에게 종이 메뉴판을 요청하시면 가져다주신다고 하니 이점 꼭 기억해 주세요!! 

이비티(ebt) 영수증 지참하시면 아쿠아필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스몹(SMOB) 이용 고객은 이비티(ebt)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몹(SMOB)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해요!!

단, 세트메뉴는 제외된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그중에서도 피자&파스타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피자&파스타 세트는 69,300원이고 패밀리 세트는 133,000원입니다.

주문 후 식전빵이 나왔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우와 피자와 스파게티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시죠?

완젼 맛있었답니다.

피자&파스타 세트 메뉴새우 아스파라거스 파스타, 부라따 치즈 토마토 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 아메리카노 or 소다음료 2잔으로 기본 세팅이 되어 있고 파스타 변경 시 2,000원을 더 내야 하며 피자와 에이드 변경 시에도 추가 요금을 받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맛있는 나머지 순식간에 순삭 했어요 ㅋㅋ

한 쪽 벽에 있는 ebt라는 글씨가 넘 모던하고 이뻐서 사진 하나 찰칵해봤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저도 다음에 하남스타필드를 다시 간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해서 안 먹어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