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2. 2. 00:37

[동천동 맛집] 칭마오 / 중식 맛집 /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곳 / 호텔출신 셰프 주방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얼마 전 신년 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 중식이 오랜만에 먹고 싶어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알게 된 곳~ 호텔 출신 셰프 주방장님이 계시다는 곳을 찾게 되어 방문한 곳!!

바로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칭마오라는 중식집입니다.

칭마오 https://naver.me/GBfz4psC

 

칭마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5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 칭마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91 동천프라자 2층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 화~일 11:30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점심 라스트 오더 14:20 / 저녁 라스트오더 20:00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전화번호 : 0507-1312-3653

반응형

네비가 안내해 주는 길을 따라가다 보니 생각보다 찾기 쉬웠습니다. 

동천초등학교 앞에 있는 동천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차는 동천프라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주차장 입구가 좁아 운전이 서투신 분들은 조금 신경 써서 천천히 운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만약 신경 쓰이셔서 동천프라자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동천초등학교 옆에 있는 동천동근린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천프라자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셔서 우측 코너를 돌면 칭마오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부터 벌써 동네에 있는 다른 중국집과는 다른 레벨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프리미엄 중식당처럼 차분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후 바로여서 아직은 손님들이 많이 오시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동네 중식당이 이런 곳이 있다니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곳을 찾은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주방 앞쪽으로 반찬, 그릇 등을 직접 가져갈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었습니다.

중식당에 갔을 때 단무지와 짜사이를 더 달라고 할 때 조금 눈치가 보일 때도 있는데 필요할 때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넘 좋았습니다!! ㅎㅎ

메뉴판 첫 페이지에 칭마오라는 뜻에 대해 적혀 있네요~

칭마오는 "충심으로 공손하게"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20년 이상 특급호텔 셰프로 계셨던 경력으로 찾아주신 손님들에게 감동을 주신다는 마음을 표현하신 것 같네요!! 감동 감동 😍

메뉴판을 넘기며 뭘 먹을까? 고민 고민을 하다가~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지만... ㅜㅜ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그래도 각각의 요리 메뉴와 중국집 하면 빼먹을 수 없는 면류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메뉴가 뭔지는 밑에서 사진과 함께 공개할게요!! ㅎㅎ🧐

창가에 놓여있는 꽃과 선인장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

밖이 보이는 창가 쪽 자리에 앉으니 더 좋네요!! 

음식이 나오기 전 따뜻한 차와 단무지, 짜사이, 땅콩이 나옵니다.

땅콩이 너무 맛있었어요~!! 👍

음식이 나오기 전 땅콩으로 자꾸 손이 가는 것을 멈춰봅니다. ㅎㅎ

땅콩으로 배를 채울 수는 없어서~

그런 사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야호 😆

저희는 탕수육과 유산슬, 칭마오짜장, 칭마오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우와~ 대박!!

음식을 먹는 순간 이곳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짬뽕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박 그 자체!!

싱싱하고 탱글 탱글한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있었고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전날 술을 드신 분들은 해장하시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 꼭 드셔보세요!!

짜장은 유니짜장처럼 메추리알까지~ 말해 뭐해 ㅎㅎ

특히 이곳 짜장은 물을 섞지 않는 짜장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윤기가 나고 넘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두께가 적당히 두꺼우면서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유산슬 또한 보들보들한 해삼이 다른 야채들과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말해뭐행~ 😍

더 중요한 건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는다는 것!!

갑자기 중국요리가 땡기시거나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중식당을 가고 싶으실 때!

동천동 근처에 오셨는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실 때!

중식당 칭마오를 꼭 한 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ㅎㅎ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