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1. 21. 22:39

[수지 맛집] 낙원타코 롯데몰수지점 / 롯데몰 수지점 4층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오랜만에 타코가 먹고 싶어 찾은곳!!

수지구 성복동에 있는 롯데몰수지점 4층 낙원타코입니다. 🌮

낙원타코는 항상 웨이팅이 있어 궁금했던 곳인데요~

역시나 저녁 식사 시간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 했습니다. ㅜㅜ

입구 앞에 있는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테이블 회전이 빨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낙원타코 롯데몰수지점 https://naver.me/FpMoEzZc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낙원타코 롯데몰수지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 2로 38 4층

영업시간 : 10:30 ~ 22:00 / 라스트 오더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전화번호 : 031-5174-4412

롯데몰수지점은 성복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만약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롯데몰수지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결제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 주차 가능시간 🚗

 

1만원 이상 : 무료주차 1시간 가능

2만원 이상 : 무료주차 2시간 가능

3만원 이상 : 무료주차 3시간 가능

4만원 이상 : 무료주차 4시간 가능


반응형

 

매장 안에 사람들이 많죠~? 늦은 시간인데도...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거라 더 기대됩니당!! 👍

매장안도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매장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바쁠 때 서빙로봇이 서빙을 가져다주시는 것 같았어요!!

매장 한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네요!

물, 물티슈, 냅킨 등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유아용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았지만 ㅜㅜ

너무 늦은 시간이어서 오늘은 간단히 먹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세트메뉴들도 있었어요~

주문은 각 테이블에 준비된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전 일단 오늘은 타코랑 퀘사디아, 음료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 베스트 메뉴인 스테이크 타코와 쉬림프 퀘사디아, 자두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이었습니다. ㅎㅎ👍

특히 퀘사디아는 적당히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 😊

자몽에이드는 생각보다는 ㅜㅜ 조금 아쉬웠어요~ 

다른 분들을 보니 파히타도 많이 시켜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꼭 파히타를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롯데몰수지점을 가신다면 꼭 한번 4층에 있는 낙원타코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먹은 타코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했네요~ ㅎㅎ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