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1. 27. 03:20

[수지 카페] 타임투비 / 브런치 맛집 / 수지 성복동 디저트 카페 / 수지 핫플레이스 /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지인들이 수지를 방문한다는 소식에 함께 찾아간 성복동 핫플레이스 타임투비!!
타임투비는 용인 서수지 IC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성복동에도 이런 감성적인 카페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실외 조경이나 실내 인테리어를 굉장히 잘해놓은 곳입니다.
브런치와 빵, 커피도 맛있어서 더욱더 인기가 많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주말같은 경우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 앉을자리가 없어 웨이팅을 해야 하는 곳입니다.

타임투비 https://naver.me/5qgH4SzP

 

타임투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48 · 블로그리뷰 686

m.place.naver.com


📍 타임투비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1로 281번길 11
영업시간 : 10:0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 2층 비스트로 라스트오더 15:00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장애인 편의시설, 남녀 화장실 구분
전화번호 : 0507-1382-5351

분당방향에서 오실 때서수지 IC 톨게이트를 나와서 우회전을...
수원, 동탄 방향에서 오실 때서수지 IC 톨게이트를 나와서 좌회전을 하시면 됩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길이 익숙하지 않아 조금 헤매실 수도 있으니 밑에 사진에 나와 있는 것처럼 타임투비라는 글씨가 적혀 있는 플랜카드와 표식을 잘 보시고 화살표 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공간이 꽤 넓은 편이고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좋아요! 👍
차가 많을 때는 이중주차를 해야해서 주차요원분들이 주차를 도와주십니다.

차키를 차에 꽂아두고 내리시면 주차요원분들이 필요에 따라 차를 이동해 주십니다.

반응형

차를 주차하고 입구를 걸어가는 길!!
계단 양옆에 있는 대나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벌써 계단을 오를 때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이 확 옵니다.

카페 외관 모습!!
겨울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봄, 가을에 가시면 카페 조경이 너무 잘 되어 있어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도 있고
카페 밖으로 나와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장소들이 꽤 있는데 ㅜㅜ
겨울이라 그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타임투비는 카페는 1층과 지하층, 비스트로는 2층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스트로 운영의 라스트 오더 시간은 오후 3시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을 할 수 없다는 안내문구가 건물 안 입구에 있습니다.

실내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1층 입구 쪽에 다양한 빵들도 보이네요~ 🍞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과 좌석이 있어 그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해서 앉을 수 있어 좋습니다.
타임투비에는 총 8개의 공간이 있습니다. 각각의 공간에 차이를 느끼며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입구쪽에 놓여 있는 각종 베이커리!! 🍞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민되네요~ ㅎㅎ
늦은 시간에 가시면 빵도 sold out 된답니다!!

1층 입구 정면 쪽과 왼쪽에 테이블입니다.
연인과 함께 와서 데이트하기 딱이네요~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좌석도 보입니다!! ☕

1층 오른쪽 안쪽에 있는 시계!!
카페 이름처럼 시계를 크게 가운데에 배치한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자~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에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층과 2층은 따로 운영되어 브런치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2층에서 주문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2층 왼쪽에 있는 공간은 구름 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날씨 좋은 날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굉장히 느낌 있는 사진이 나오는 "포토스팟"이기도 합니다.

2층에는 굉장히 프라이빗한 룸과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2층 오른쪽 안쪽!!
편안하게 브런치를 먹으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

3층 노키즈존!!
루프탑 공간이었네요~
겨울이라 운영을 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 ㅋㅋ
카페를 돌다 보니 너무 배가 고파 일단 브런치를 주문하고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브런치를 다 먹고 조용하게 일하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지하 1층으로 go go!!
지하 1층에는 오픈형 사무실도 있었는데요~ 커피를 만들고 맛을 연구하는 직원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독서를 하시거나 업무를 보기 좋은 장소였어요!! 👍

매장 한편에 셀프 포장대가 준비되어 있네요!
원두를 살 수 있게 진열도 되어 있구요~

심지어 화장실 안도 너무 깨끗하고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ㅎㅎ
각 층을 연결하는 엘리베이터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

2차로 커피와 빵을~ ㅎㅎ
브런치를 먹어 배가 불렀음에도 다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

봄이 되면 다시 꼭 와야겠습니다!!

조용하고 모던하며 유니크한 느낌까지 있는 카페~ 타임투비!!

여러분도 시간 되실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