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케치 / / 2023. 2. 11. 00:35

[동천동 맛집] 오월식당 / 용인 한정식 맛집 / 서울근교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한식집 / 가족모임장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핑퐁입니다. 😊

어느덧 2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

설 연휴 등을 지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봄이 다가오고 있는 느낌입니다.

해가 길어지고 날씨도 많이 포근해졌습니다.

이런 날씨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려고 하는 곳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있는 오월식당입니다.

오월식당 https://naver.me/x7rLryGr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오월식당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411

영업시간 :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전화번호 : 070-8865-2009

 

오월식당은 가족모임을 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단체 예약도 수월해서 아이들 돌잔치, 생일 등의 가족행사를 위한 가족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한옥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오월식당 옆에 오월카페가 같이 운영되고 있어 식사 후 바로 옆 건물로 이동하여 카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모임을 하기 위해서 중요한 또 한 가지가 주차를 쉽게 할 수 있느냐인데요~

오월식당은 입구 앞에 위치한 주차장의 주차 공간이 굉장히 넓어 주차하기도 너무 편했습니다.

입구에 적혀있듯이 001번 입구가 오월식당, 002번 입구가 오월다방입니다.

반응형

굉장히 운치 있고 좋습니다. ㅎㅎ

식사를 다 한 후 가족들과 산책하면서 사진 한 장 남기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입구 앞에 대기하는 손니들을 위한 메뉴 소개 액자가 걸려 있었습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시간이 있어서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오월식당 인포데스크입니다. 심플함이 묻어 있네요!!

1층과 2층이 운영되고 있지만 이날은 늦은 저녁시간 예약을 하고 가서 1층만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톡안내를 해주시네요~👍

오월식당을 이용한 영수증을 가지고 오월다방을 이용할 경우 10%를 할인해 준다는 안내 문구도 보입니다. ㅎㅎ

와인셀러가 보입니다.

와인셀러 옆으로 후식과 각종 밑반찬을 필요할 때마다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보입니다.

오월 생맥주도 판매를 개시했다는 안내문구도 보이네요~ 🍻

좌석 사이사이 공간이 넓고 통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 좋은 낮에 가서 보면 정말 장관일 것 같았습니다.

실내 정중앙에 있는 하얀색 조명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꽤 계셨습니다.

두둥~

드뎌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반상을 기준으로 주문하고 추가 단품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주류로는 와인, 소주, 맥주, 막걸리, 프리미엄 소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밑반찬이 나왔네요!! ㅎㅎ

잡채, 샐러드, 훈제 오리고기 부추 무침, 파전 등이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순식간에 순삭 했네요 ㅎㅎ

미역국도 같이 주셨는데요~

보기에는 밍밍해 보였지만 보기와 다르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각자 원하는 만큼 떠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전복돌솥영양밥 반상, 단호박갈비찜 반상, 보리굴비 반상을 시켰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전복돌솥영양밥은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 ㅎㅎ

너무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강추!!

보리굴비는 밥을 말아먹을 수 있도록 녹차물도 같이 제공해 주십니다. 굿굿!!

보리 굴비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단호박갈비찜은 양이 너무 많아 남길 정도였습니다.

돌솥밥이 같이 나와서 밥은 먹은 후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용인 수지 동천동 한정식 맛집 오월식당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도 봄이 오면 다시 한번 가족들과 함께 가볼 예정이랍니다. 😉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시면 웨이팅을 하셔야 하는 경우도 많으니 예약을 하시거나 오픈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