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WTT Feeder 뒤셀도르프 대회 최효주, 이시온, 윤효빈 선수 여자 단식 8강 진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롸이킷 핑퐁입니다. 

2022 WTT Feeder 뒤셀도르프 대회에서 대한민국 여자 탁구선수들의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2022 WTT Feeder  뒤셀로프대회는 11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 독일의 뒤셀도르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11월 23일에 진행된 16강 경기에서 승리하여 최효주(삼성생명), 이시온(삼성생명), 윤효빈(미래에셋대우증권) 선수8강에 진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

그럼, 11월 24일에 진행될 8강 경기 일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11월 24일 8강 경기 일정

2022 WTT Feeder 뒤셀도르프 대회 8강에 진출한 최효주(삼성생명), 이시온(삼성생명), 윤효빈(미래에셋대우증권)선수의 경기 상대와 경기 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랭킹 54위인 최효주(삼성생명) 선수의 경기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11월 24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효주 선수는 세계랭킹 50위인 슬로바키아의 바보라 발라조바(Barbora BALAZOVA) 선수와 경기를 합니다.
이시온(삼성생명) 선수와 윤효빈(미래에셋대우증권) 선수는 한국 시간으로 11월 24일 오후 8시 40분에 8강 경기를 합니다. 세계랭킹 64위인 이시온(삼성생명) 선수는 이탈리아의 세계랭킹 161위의 데보라 비바렐리(Debora VIVARELLI) 선수와 경기를 합니다. 데보라 비바렐리 선수는 오른손 쉐이크 핸드 드라이브 전형으로 포핸드 스트로크와 백핸드 스트로크의 연결력이 좋은 선수입니다.
세계랭킹 173위의 윤효빈(미래에셋대우증권) 선수세계랭킹 43위인 일본의 나카사키 미유(Miyu NAGASAKI) 선수와 경기를 합니다. 나가사키 미유 선수는 11월 초에 있었던 슬로베니아 오픈 대회 8강전에서 신유빈(대한항공) 선수에게 졌지만 올해 나이 20세로 일본 여자 탁구의 차세대 에이스입니다.

2022 WTT Feeder 뒤셀도르프 대회 대한민국 여자 선수 8강경기일정

 

2. 11월 24일 경기 예상

최효주(삼성생명) 선수는 오른손 쉐이크핸드 전형으로 백핸드에 숏핌플 러버를 사용합니다. 최효주(삼성생명) 선수는 중국 귀화선수로 157cm, 올해 나이 24세입니다. 요즘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대회를 계기로 부진을 씻고 예전의 파워풀한 경기를 보여주었던 최효주 선수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효주(삼성생명) 선수와 경기를 하는 바보라 발리조바(Barvora BALAZOVA) 선수는 세계랭킹 50위로 왼손 쉐이크핸드 전형입니다. 바보라 발라조바 선수는 파워가 좋으며 순간적인 공격능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최효주 선수가 긴장하지 않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발휘한다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시온(삼성생명) 선수는 오른손 쉐이크핸드 전형으로 묵직한 드라이브가 좋은 선수입니다. 이시온(삼성생명) 선수는 10월에 있었던 청두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여자 대표팀의 주장을 맡으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데보라 비바렐리(Debora VIVARELLI) 선수는 오른손 쉐이크 핸드 드라이브 전형으로 포핸드 스트로크와 백핸드 스트로크의 전환이 좋으며 연결이 좋은 선수입니다. 하지만 이시온(삼성생명) 선수가 먼저 선제공격을 하며 경기를 이끌어 나간다면 무난하게 경기를 승리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윤효빈(삼성생명) 선수는 올해 24세로 오른손 쉐이크핸드 전형입니다. 윤효빈 선수는 이시온 선수와 함께 청두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본선에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만나는 나가사키 미유(Miyu NAGASAKI) 선수는 청두 세계탁구선수권대회 16강전에서 경기를 했던 만큼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침착하게 경기를 이끌어나간다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대한민국 여자 탁구 선수 파이팅!!

최효주, 이시온, 윤효빈 선수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